강아지입냄새 암앤해머 애견용품 패키지 리뷰

암앤해머 애견용품 패키지 1BOX (5개입)

펫웰컴 제품인 애견용품 패키지를 받았어요! 암앤해머 제품이고 구강케어 패키지로 총 5종이 들어있습니다. 치약도 있고 덴탈케어 제품 스프레이도 있고 칫솔도 있고 강아지 껌도 있어요.

패키지구성 접이식칫솔 / 치석관리치약(비프맛) / 덴탈워터 치석관리 / 덴탈민트(치킨맛) / 구취제거스프레이

치약은 맛있는 비프맛이구요. 그래서 강아지들에게 거부감이 없어요! 그리고 덴탈민트도 치킨맛, 이거는 껌이예요. 구름이가 더 잘 먹는 것 같아요. 그리고 구취제거 스프레이도 있고 치석관리 세트 덴탈워터도 들어있어요. 제품을 꼼꼼히 살펴보면서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애견용품은 딱히 사용하는 게 어려운 건 없는 것 같아요. 중요한 건 강아지들에게 잘 맞는지, 사용감은 어떤지 이런게 중요한 것 같아요. 오랫동안 강아지랑 행복하게 살면서 이런 케어제품이 집에 있고 없고 차이가 많이 나거든요. 하다못해 연고같은 것도 집에서 항상 구비해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강아지 발톱도 조금씩 깎아주려고 강아지 용품 박스가 따로 있어요. 하나는 강아지 간식들을 담는 박스와 또 하나는 강아지 옷이나 의류, 그리고 강아지 타월같은 걸 보관을 하고 나머지 작은 박스에는 강아지 케어용품들을 보관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이렇게 보관해야만 강아지들을 잘 키울 수 있으니까요.

 

주말 아침은 여전히 평화롭습니다. 집에서도 사실 할게 굉장히 많아요. 요즘 너무나도 바쁜 거 있죠.

요리도 해야하고 맛있는 제품리뷰도 써야하고 강아지들 배변도 치워야하고 강아지 목욕이나 강아지 밥도 챙겨줘야하고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은 바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아지들이랑 함께 잠을 자거나 놀면 너무 기분이 좋아요.

루이와 구름이도 제가 자려고 하면 방으로 쫄래쫄래 따라와서 바로 옆에 딱 누워서 함께 자는데 너무 귀여워요. 검은색 털을 가졌지만 생각보다 털이 그렇게 많이 빠지지는 않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다음주에 청소기를 사게 되면 아마 숨은 강아지털들이 엄청 나올 것 같아요. 강아지 빗이 있어서 목욕을 하면서 빗질을 해주면 강아지털이 어마어마하게 떨어지거든요. 이러한 애정을 가지고 키워야만 강아지들을 제대로 키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제품 패키지들이 들어있어요.

엄청 고급스러워서 마치 선물용품 같아요. 웰컴 세트로 한번 본격적으로 사용해보겠습니다. 역시나 루이와 구름이가 집에 택배로 뭔가가 오면 엄청 관심이 집중돼요. 내 간식 어딨냐며, 좀 있으면 강아지 간식들도 줄거라서 강아지들이 더 보채곤 하거든요.

강아지 간식이나 그런거 챙겨줄 때 얼마나 눈치가 빠른지 어느새 주변을 빙빙 돌면서 루이같은 경우에는 낑낑! 거리면서 따라오는데 귀여우면서도 참 인내심 없는 녀석들 때문에 실소가 터지기도 한답니다.

아난티 디어 마이 펫 패키지 행사제품

이 제품은 펫 웰컴 키프트 패키지인데요. 아난티 디어 마이 펫 패키지 행사 제품이예요. 아난티 남해에서 스위트룸에 펫 프렌들리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강아지들을 위한 펫 웰컴 키프트 from 암앤해머 제품을 디어 마이 펫 페키지 예약고객에게 증정해주는 제품이예요.

암앤해머는 100년 이상 넘었을 정도로 굉장히 오래되고 전통있는 브랜드예요. 이 제품구성들로 강아지들 이빨도 관리하고 냄새도 없애주고 일석이조! 남해로 여행 가실분들에게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가격은 스튜디오 스위트 주중 약 40만원(2인)기준이예요. 남해 여행 가는 분들 중에서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 여행계획 짜시면서 제품패키지 받아가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난티 남해 리조트

남해로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참, 여기는 리조트이고 객실은 스튜디오 스위트가 기준(35평형)이예요. 예약비용이 가격이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여기는 남해에서 정말 예쁜 리조트라서 여행하면서 골프도 칠 수 있는 최고의 리조트인데요.

저도 다음에 신랑이랑 한번 가보려구요. 네이버 기준 평점 10점 만점에 8.1점이예요, 뷰가 환상적이고 이용고객이 상당히 많은 곳이기도 해요.

이렇게 참고사진을 가져와봤어요. 뷰가 엄청 예쁜 환상적인 섬 분위기예요.

되게 낭만적이고 노을이 황홀하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아요. 이게 지금 아난티 남해 이터널 저니 남해 아난티점 행사라서 행사일정이 10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거든요.

250개 한정수량이라서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 여행계획 있으신 분들은 여기 애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리조트 아난티 남해 스위트룸 예약하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항상 애견펜션만 가시다가 리조트 갈 생각하시는 분들은 되게 생소하면서도 신기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한정수량이 있어서 선착순으로 제공이 되거든요. 펫 웰컴 키프트(PER STAY)이니까, 예약하면서 방문하기전에 미리 문의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되게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설명서가 함께 되어 있구요.

행복한 여행을 떠날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이건 제품리뷰이기 때문에 제품을 일단 꼼꼼하게 분석 개봉기 거기에 사용기까지 우리 루이와 구름이에게 잘 맞을지 한번 사용해보았답니다. 루이와 구름이는 과연 좋아했을까요?

첫번째 제품은 바로 어드밴스드 케어 덴탈 스프레이입니다. 이름이 조금 기니까, 덴탈 스프레이라고 부를께요. 이거는 구취제거와 이빨이 하얗게 해주는 거라서 아직은 루이와 구름이에게 많이 필요는 없을 것 같고 가끔 입냄새가 날 때 칙칙 뿌려주려고 해요.

사용방법은 간단하게 설명을 보시면 될 것 같고 거츰 하시는 분들은 한 시간동안 뭐 간식같은거 주지 말고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이빨에다가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되는데요.

루이와 구름이가 뭔가 입에다가 스프레이 같은걸 뿌리니까 굉장히 깜짝 놀래합니다. 아직 어려서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한가봐요.

이렇게 위에 캡이 끼워져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어요. 이런거 캡이 없으면 먼지가 쌓이거나 해서 나중에 사용할 때 조금 찝찝하더라구요. 뭔가 엄청 전문적이고 강아지들 위생관리를 철저하게 해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일단은 첫 인상은 만족스러워요. 다른 제품도 한번 쭉 볼까요!

이거는 덴탈 린스인데요. 어드밴스드 케어 제품 다른 제품이예요. 이게 린스라고 해서 샴푸린스 그 린스가 아니구요. 이거는 강아지 이빨에 닦는 용도예요. 냄새 제거하는 건데 민트향이예요. 어떻게 사용하냐면 저도 이건 처음 샤용해보는 건데요.

물그릇에다가 용기 캡 뚜껑에 한 컵정도 담아서 물에다가 섞어서 주면 된답니다. 말 그대로 마시는 덴탈 워터라고 할 수 있어요. 입냄새 심한 강아지들에게 좋아요. 이거는 우리 루이와 구름이는 아직 어려서 본가에 있는 해피에게 주려구요. 강아지가 노견이라서 입냄새가 심하거든요. 택배로 해서 보내주어야 겠어요.

보글보글, 네! 물이랑 섞어서 주세요. 마시기만 해도 입냄새가 제거되니까 위생적인 것 같아요. 되게 신개념 제품이예요. 강아지 이빨 닦는거 싫어한다면 이걸로 챙겨서 주시면 좋아요.

 

 

그 다음 제품은 바로 치약! 사실 집에 강아지 치약이 있기는 한데요. 강아지들이 이빨 닦는 거를 싫어해요. 어릴때부터 꾸준히 습관을 주고 해도 뭔가 구름이는 그래도 괜찮은데, 루이는 조금 싫어하는 것 같아요.

성분은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이빨을 닦는다고 하는데, 이거는 조금 조심스럽게 사용을 해보려고 해요. 그리고 치아미백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고, 냄새도 제거해준다고 해요. 무엇보다도 이게 후레쉬 민트향이면서도 비프맛이라서 한번 맛을 보게 된다면 강아지들이 거부감이 많이 없어질 것 같아요.

강아지 칫솔 사용하시는 분들 팁이라면 역시 손가락 브러쉬 사용하는게 좋아요. 일주일에 두번 정도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디자인은 특별한 것은 없고 굉장히 튼튼하고 양도 많아보여요. 적어도 한 반년정도는 충분히 사용하고도 남을 양 같아요. 강아지 칫솔질 할 때 치약을 많이 사용하지는 않거든요. 약 한 꼬집정도

 

이거는 되게 위생적이게 생긴 칫솔이예요. 이렇게 생긴 칫솔 처음봐요. 이게 칫솔모를 보호해줘서 칫솔모에 먼지 쌓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거는 루이와 구름이 중에서 루이가 사용하면 그나마 나을 것 같아요. 일단 칫솔모가 되게 부드러운 느낌이였어요. 되게 독특하네요. 디자인이 좋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품 받은 기념으로 강아지들에게 간식을 위장한 덴탈껌을 선물해줄 거예요. 일반적인 고기간식이 아닌 덴탈껌이라서 강아지들이 조금 당황할 것 같은데요. 이거 비프맛이라서 그런지 구름이는 되게 좋아하더라구요.

원래 먹는 속도는 루이가 훨씬 빠른데, 루이가 오히려 잘 씹어 먹고 구름이가 더 잘 먹는 것 같아요. 이거는 하루에 한 두개정도 주면 좋을 것 같아요. 간식을 주고 나서 주거나 밥 먹고 나서 주면 딱인 것 같아요. 케이스가 굉장히 튼튼하고 휴대성이 좋아서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든 제품이예요.

 

케이스 안에 또 이렇게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어요. 똑같은 맛이고 생각보다 살짝 단단한 느낌이 들어요. 손으로 만져도 살짝 캔디같아서 강아지들이 씹는 맛이 좀 있을 것 같아요. 호기심을 보인 아이들에게 덴탈 껌을 한번 줘볼께요. 과연 잘 먹을까요, 어떨까요! 캔디 사이즈는 그렇게 크지 않아서 작은 강아지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로 22mm 세로 13mm 라고 해요. 저는 이게 제일 마음에 들어요. 이 껌은 비프맛이라서 처음에는 조금 낯설어도 먹으면 더 잘 먹는 것 같더라구요. 특히, 구름이는 호기심이 많아서 처음에 일단 먹었다가 맛있으니까 주면 간식처럼 잘 먹더라구요. 신기했어요.

관심을 보이는 강아지들! 뭔가 맛은 고기맛이지만 민트향이 나니까 루이는 쉽게 외면하네요. 구름이는 냄새가 신기한지 계속 냄새를 맡고 있어요. 제일 관심을 보이는 구름이! 자, 이제 루이에게도 덴탈껌을 줄 꺼예요. 루이와 구름이 각각 한개씩입니다!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니까요.

 

루이도 이렇게 덴탈껌을 꺼내주니까 신기해해요. 저 눈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호기심에 가득찬 눈빛! 짠! 이렇게 강아지들에게 덴탈껌을 줘봤답니다. 구름이는 진짜 금새 먹어버렸어요. 루이가 뭔가 호기심을 가지고 탐색전을 벌이고 있는데, 구름이가 옆에 몰래 와서 채가버렸어요. 그래서 루이는 시무룩해졌는데요. 그 다음 날 또 간식을 줬어요.

그러더니 루이는 조금 천천히 먹어도 잘 먹더라구요. 구름이가 옆에서 루이 먹는 걸 구경하고 있는데 너무 웃겼어요. 이거는 휴대폰에 사진을 찍어놔서 사진 옮기기가 지금 어려워서 보여드릴 수 없어서 아쉽네요. 그 표정이 정말 귀여웠는데!

이렇게 모든 제품을 소개 및 체험해보았고 개인적으로 덴탈껌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물에 섞어서 마시는 덴탈워터는 처음이라서 조금 더 강아지들이 덴탈케어에 익숙해지면 챙겨주려고 하고 있고 스프레이는 사용해봤는데, 강아지들이 크게 거부감은 없는 것 같고 약간 당황하기는 했어요.

이제 1년도 안된, 약 8개월이 막 된 아이들이라서 뭐든지 호기심을 가지고 먹고 경험하는 것 같아요. 애견용품 이렇게 집에서 잘 챙겨놓으면 정말 급할 때 사용하거나 그때마다 강아지들 케어 제대로 해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거는 남해 이난티 체험제품이라서 이벤트 기간 내 강아지들과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여행하면서 사은품 챙겨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강아지들도 여행 참 좋아한답니다. 강아지들이라고 집에만 있고 싶어하지는 않을꺼예요.

여행 갈 때 애견 용품도 잘 챙겨서 강아지들과 신나게 뛰어놀고 간식도 주고 이렇게 덴탈 케어도 하면 나중에 나이 들어서 고생하지 않을꺼예요. 참고로 어릴 때부터 미리미리 강아지 이빨 관리를 해줘야만 나중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답니다. 병원에서 치석제거하는 것도 굉장히 무서운거거든요.

그게 마취를 해야하는 건데 보통 나이든 강아지들이 병원에 가잖아요. 그러면 마취할 때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 강아지는 무엇보다 미리미리 예방하는 것이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

물론 사람도 마찬가지구요. 저는 덴탈껌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그다음에 스프레이와 칫솔, 그 다음은 나머지입니다! 칫솔은 그립감이 좋아서 강아지들 이빨 닦을 때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마음에 쏙 든 애견용품 덴탈케어 패키지 암앤해머 제품들이였어요.